공인중개사 경록, 독보적 정답률로 합격률 92% 기록
공인중개사 경록, 독보적 정답률로 합격률 92% 기록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11.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포진한 경록은 자사 인강, 교재의 독보적인 정답률이 공인중개사 수강회원의 92% 합격률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의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매년 시험에서 독보적인 정답률을 기록해왔으며, 경록은 매년 홈페이지에서 이와 함께 관련 근거 자료를 공개해 수험생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비슷한 단어만 시험에 나온 것을 ‘합격비법’, ‘유사’, ‘적중’ 등으로 표기하지 않고, 특별한 사전 학습 없이 교재 내용만으로 시험의 답을 바로 맞힐 수 있는 경우를 정답률로 셈한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은 이 같은 인강, 교재의 높은 정답률로 높은 합격률을 이끌어내 수강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통계조사에서는 92%의 합격률을 기록했다.

아울러 경록은 매년 눈에 띄는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배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합격자는 경록 홈페이지에 합격수기가 공개되고, 방송에 출연하기도 한다.

경록 관계자는 “검증되지 않은 광고와 홍보의 홍수 속에 일반인이 믿기 힘들 정도의 기록적인 합격자들을 배출한 사실이 한치의 과장도 없다는 것을 알리고자 실제 합격자의 합격수기를 공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