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마음으로 만들었다”…성원아이북랜드, 방문 수업+온라인 결합 상품 출시
 “엄마의 마음으로 만들었다”…성원아이북랜드, 방문 수업+온라인 결합 상품 출시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11.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종합교육기업 성원아이북랜드가 스마트 학습 한계를 해결하고 코로나 시대 벌어진 학습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업그레이드 올백up!’ 상품을 출시했다. 

방문 학습 프로그램인 기존의 올백up!은 학부모들 사이에 꾸준하게 입소문이 난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업그레이드 올백up! 상품은 학생 개개인에 특화된 맞춤형 학습인 플립 러닝 학습법을 도입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새로운 초등 학습의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플립 러닝이란 학습자가 선생님을 만나기 전에 동영상 강의로 개념을 숙지하고, 워크북을 푼 뒤에 방문 수업일에 선생님과 만나 질문 중심의 수업을 하는 방식이다. 

업그레이드 올백up!은 동영상 강의를 매주 2강씩, 월 8강을 올백up! 교재를 보면서 먼저 수강하고, 주 1회 전문 교과 수업 선생님의 방문 대면 수업으로 진행된다. 동영상 강의는 올백up! 교재의 개념 이해 강의와 전 문항 문제 풀이 강의로 구성된다. 현재는 초등 3학년~6학년을 대상으로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수업이 제공되며, 추후 확대할 예정이다. 

성원아이북랜드는 업그레이드 올백up! 출시 기념으로 수강료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방문 수업비에 월 10,000원만 추가하면 동영상 강의까지 수강할 수 있다. 

성원아이북랜드 관계자는 “온라인 학습만으로는 학습 한계가 있다. 온라인+오프라인 결합 수업 모델이 아이의 학습 효과를 높일 것이고, 이러한 결합 상품이 위드 코로나 시대에 더욱 효과적인 교육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성원아이북랜드는 최근 플립 러닝을 위한 필수적인 온라인 학습 사이트 ‘집공자닷컴’을 구축한 바 있다. ‘집공자닷컴’은 1:1 실시간 화상 수업과 동영상 강의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는 선택형 초등 학습 사이트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란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