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린이를 위한 토익 길잡이…파고다 강남학원, 안태성 선생님의 토익 기초 필수 강의 진행
토린이를 위한 토익 길잡이…파고다 강남학원, 안태성 선생님의 토익 기초 필수 강의 진행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11.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12월 겨울 파고다 강남 토익 학원에서는 방학을 맞이한 대학생들과 회사원을 위한 토익 기초 필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강남 파고다 토익 기초 필수를 담당하고 있는 안태성 강사는 기초 영문법과 특별한 토익 공부 방법으로 ‘토익 기초 필수’라는 수업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데, 단어 암기와 실전 문제 풀이를 통한 학습 방법 오답노트와 자체 교재를 활용하여 그동안 토익을 공부했던 사람이라도 특별한 공부방법과 쉬운 해설 방식으로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토익 기초필수 강의는 이른바 ‘토린이’들을 위한, 즉 토익이 처음인 수강생들을 위한 토익 기초반이자 문법에 자신 없는 이들이 찾는 수업이다. 기초필수반의 특징이자 핵심은 단기간에 완성해야 하는 필수 문법들과 실전문제에 바로 적용시킬 수 있는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1개월과 2개월 완성 반으로 진행할 수 있는 이 수업은 가장 기본적인 품사들의 정리와 문장을 구성하는 요소를 공부하고 터득하여 보다 쉽게 토익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도록 설명해주는 수업이다. 또한, 반복 학습과 패턴을 터득하여 다양한 실전문제들을 풀어보며 토익 기초에 두려움과 어려움을 쉽게 풀어나갈 수 있도록 해준다.

안태성 강사는 “아무리 기초라도 결국 문제를 풀어보고, 잘 정리하여 공부해야만 실제 토익시험에서 본인이 원하는 성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제공하고, 그로 인해 본인이 얻어갈 수 있는 성취감과 목표를 제공해줘야 하는 것이 강사의 숙제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수업 준비와 다양한 문제풀이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만큼, 단어 암기와 숙제 체크는 필수적인 요소이고, 오답노트 정리 및 LC 음원 듣기 숙제는 본인의 실력을 완성할 수 있는 자기 주도형 학습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수업의 특징적은 부분은 다양한 시간대와 교차수강이 가능하여, 10시 수업을 시작으로 12시, 14시, 19시로 구성되어 있고, A반과 B반으로 나눠져 있어, 하루에 A반과 B반을 모두 수강할 수도 있다. 여기에 결석이 불가피한 경우라면 같은 수업으로 다른 시간대에 수강할 수도 있기 때문에 스케줄이 유동적인 학생과 직장인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커리큘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파고다 강남 토익 기초 필수반에서는 교재 외적으로도 부교재를 통하여 기초문법 설명은 물론, 실전문제풀이를 통한 학습방법, LC 단어 듣기 평가 및 LC 실전문제 풀이가 가능하여, 문제에 대한 감각과 신 기출경향을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안태성 강사는 “제가 할 수 있는 영역은 보다 쉽고, 재미있게, 효율적인 수업과 공부 방법을 제시하고, 설명하는 역할입니다. 결국 토익과의 싸움은 수강생분들 몫이죠. 하지만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부터, 원하는 성적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함께 하는 역할도 제 역할이라고 생각하고, 언제나 수강생 분들과 함께 맞춰나가면서 좋은 성과가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파고다 토익 기초 필수반과 안태성 강사의 후기는 파고다 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파고다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도 있다. 안태성 강사와 카카오 톡을 통한 상담 및 전화 상담도 언제든 가능하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