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필드 (PENFIELD) “제시가 픽한 올 겨울 필수 아이템은 푸퍼 숏패딩 다운”
펜필드 (PENFIELD) “제시가 픽한 올 겨울 필수 아이템은 푸퍼 숏패딩 다운”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11.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겨울은 약 2년간 인기를 이어오던 롱패딩의 수요가 줄어들고 숏패딩이 유행할 것으로 스포츠, 아웃도어 업계는 예상하고 있다며 숏패딩의 물량을 늘리고 있다.

아메리칸 아웃도어 캐주얼 브랜드 ‘펜필드(PENFIELD)’ 역시 숏패딩 경쟁에 참여한다. 펜필드의 ‘락울 블럭형 푸퍼 숏패딩 다운’은 기존에 롱패딩으로 표현 할 수 없는 개성과 편안함, 그리고 쉬운 코디가 가능한 아이템이다. 이미 연예인들의 SNS에는 겨울 코디 패션들이 계속 해서 올라오고 있다.

특히 얼마전 ‘환불원정대’ 활동을 마친 제시의 개인 인스타그램에는 “Lioness in the concrete jungle"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출처 : 제시 인스타그램

제시의 사진 속 패딩은 펜필드의 ‘락울 블럭형 푸퍼 숏패딩 다운”으로 레깅스와 숏패딩으로 쌀쌀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겨울 코디를 선보였다.

보온성과 편안한 코디로 숏패딩은 이미 연예인들 사이에서는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주우재 역시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캠핑을 시도하며 쌀쌀해진 날씨와 맞서기 위해 펜필드 후리스와 숏패딩으로 캠핑을 이어나갔다.

사진 출처 : 주우재 인스타그램

그룹 러블리즈의 ‘서지수’ 역시 개인 인스타그램에 개인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며 편안하고 자유분방해 보이는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 속 서지수는 베이지 숏패딩에 모자를 쓴채 백팩을 매고 있는데 대학생 새내기 같은 느낌을 주는듯 하다.

사진 출처 : 서지수 인스타그램

롱패딩은 보온성은 우수하지만 코디에 한계가 있다는 단점 때문에 자신의 패션 코디를 선보일 수 있는 숏패딩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롱패딩과 달리 숏패딩은 가벼운 코디 만으로도 스트릿 감성을 보여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근 뉴트로 트랜드 흐름에 따라 짧은 기장과 오버사이즈 스타일이 다시 인기를 얻고 있다 

펜필드의 ‘락울 블럭형 푸퍼 숏패딩 다운’은 무신사스토어 및 펜필드 공식몰(더에이몰) 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