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X EXID 혜린, 웹툰 제작에 도전장 내민다! 웹툰박두 '오늘부터 연재합니다'
김보성 X EXID 혜린, 웹툰 제작에 도전장 내민다! 웹툰박두 '오늘부터 연재합니다'
  • 박종성
  • 승인 2020.11.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보성, 웹툰박두 '오늘부터 연재합니다'로 제 3의 전성기 도전
웹툰 제작에 나선 김보성, "최고의 웹툰 만드'으리'!"
EXID 혜린, 웹툰 제작자로 변신!
(좌) 김보성 (우) EXID 혜린 _ [sidusHQ 제공]
(좌) 김보성 (우) EXID 혜린 _ [sidusHQ 제공]

[미디어리퍼블릭] 박종성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의리남 김보성과 역주행의 아이콘 EXID 혜린이 웹툰 제작에 나섰다.

‘웹툰박두 <오늘부터 연재합니다>’는 웹툰 전문 스튜디오 ‘케나즈’의 유명 웹툰 작가들과 함께 웹툰 제작 과정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신개념 웹툰 튜토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에 김보성과 혜린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웹툰 제작에 도전하는 웹툰 메이커로 변신한다.

평소 시 짓기와 꽃꽂이를 즐기는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인 김보성은 숨겨진 그림 실력을 공개하려 한다. 또한 로맨스부터 무협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섭렵한 혜린 역시 웹툰 마니아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줄 예정이다.

국민 의리남 김보성과 통통 튀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혜린의 케미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두 사람의 손에서 어떤 웹툰이 탄생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웹툰박두 <오늘부터 연재합니다>’는 지금껏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웹툰 제작의 모든 과정을 공개해 웹툰 제작을 꿈꾸는 이들과 웹툰 팬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