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존쿡 델리미트와 손잡고 ‘리얼비프버거’ 출시…소비자 기대감 UP
맘스터치, 존쿡 델리미트와 손잡고 ‘리얼비프버거’ 출시…소비자 기대감 UP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11.1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10일, 정통 육제품을 선보이는 ‘존쿡 델리미트’와 손잡고 신개념 로스트 비프버거 ‘리얼비프버거’를 출시한다.

존쿡 델리미트는 마이스터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맘스터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버거 시장으로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하고, 비프 버거 시장의 주고객층인 2539 직장인까지 타겟을 확장하겠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의 ‘리얼비프버거’는 수제 스타일의 풍성한 비쥬얼과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존쿡 델리미트의 마이스터가 직접 만든 프리미엄급 ‘로스트 비프’를 사용했는데, 패티를 갈지 않고 오븐에 굽고 저온으로 숙성시켜 육결이 살아 있으며, 깊은 풍미 또한 일품이다. 로스트 비프를 층층이 쌓아 올려 볼륨감도 높였다. 그리고 버터향이 풍부한 크랜베리 브리오슈 번에 파프리카, 가지, 애호박 등 비타민이 풍부한 구운 야채가 어우러져 건강하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향긋한 발사믹 글레이즈드와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로 감칠맛까지 더했다.

리얼비프버거는 로스트비프와 구운 야채가 저온으로 조리돼, 이색적인 ‘콜드버거’로도 즐길 수 있다. 리얼비프버거는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단품 7500원, 세트 9500원이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국내 1위 델리미트 브랜드와 협업을 한 만큼, 맛과 퀄러티가 보장된 메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맘스터치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진행되는 리얼비프버거 기대평 이벤트 게시판에서도 “로스트비프의 풍미가 가득해서 넘 맛있을 것 같아요~”, “리얼비프버거 환상적인 조합 맛이 엄청 기대됩니다! 빨리 먹어보고 싶어요”, “리얼비프버거 리얼 이름값 하는 듯… 번도 건강해 보이고 구운 야채에 로스트 비프~ 맛있겠다” 등 고객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맘스터치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리얼비프버거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무료 세트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월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 매장에서 리얼비프버거를 단품으로 구매하면 케이준 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