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과 업무협약 체결
결혼정보회사 듀오,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과 업무협약 체결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11.0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설명 : 지난 5일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에서 박수경 듀오정보 대표이사(왼쪽)와 김대훈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 위원장(오른쪽)이 혼인 장려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설명 : 지난 5일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에서 박수경 듀오정보 대표이사(왼쪽)와 김대훈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 위원장(오른쪽)이 혼인 장려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5일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이 결혼 장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박수경 듀오 대표와 김대훈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 위원장이 참석해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미혼인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 조합원의 행복한 혼인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듀오는 25년간 쌓은 만남 노하우와 다양한 데이터를 토대로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 조합원에게 ‘원스톱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한다. 싱글 남녀는 과학적인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희망 이성과의 1:1 만남이 가능하며, 다채로운 테마의 미팅파티에도 참여할 수 있다. ‘듀오 멤버스 클럽 서비스’에서는 이상형에 맞는 회원을 직접 검색해 만날 수도 있다.

혼인을 앞둔 예비부부에게는 가격, 품질별로 다양한 웨딩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웨딩컨설팅 전문가의 체계적인 서비스로 합리적 가격에 결혼식 준비를 지원한다.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 측은 더 많은 조합원이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전략적 제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 내용을 적극적으로 공지할 방침이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박수경 대표는 “결혼정보업의 본질은 결혼을 통해 고객의 행복을 만들어 내는 일”이라며, “앞으로도 듀오는 전략적 제휴를 통한 여러 기관의 전폭적인 협조로 보다 많은 이들이 희로애락을 함께 할 동반자를 찾아,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듀오는 설립 이래 4만 명이 넘는 부부를 탄생시키며, 사회 공유가치를 창출(CSV) 하는 국내 대표 기업이다. 듀오는 결혼의 긍정적인 인식을 높이고, 결혼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부부의 날 가족사랑 행사, 청춘사랑 대학생 영상 공모전 등 친결혼문화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정부기관, 학회, 기업과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