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토익 파고다어학원 ‘맞춤토익 주말반’ 온라인∙오프라인 동시 개강
강남 토익 파고다어학원 ‘맞춤토익 주말반’ 온라인∙오프라인 동시 개강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10.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주말반 수업만으로 단기간 고득점이 가능한 강남 파고다어학원 맞춤토익 주말반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조정된 현 시점에서 수강생들의 학습권 보장을 위해 오프라인과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를 동시에 개강한다.

강남 파고다어학원 맞춤토익 주말반은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영상이 아닌 오프라인 수업과 동시에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라이브로 수업을 진행해 학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다만, 파고다어학원 강남점 맞춤토익 주말반의 온라인 클래스는 오프라인과 같은 학습 스케줄로 진행되어, 정해진 시간에 강의를 들어야 한다. 수업 시간 이후에는 강의를 들을 수 없음으로 자칫 학생들이 마음이 해이해질 수 없도록 해준다. 

또한 최신 기출 포인트를 담은 직접 제작한 부교재를 집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수강생이 받는 핸드 아웃 자료도 동일하게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강남 파고다어학원 맞춤토익은 주말반 RC 구원 강사와 LC 김도경 강사 모두 안정적인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수업을 제공을 위해 개인 방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학습 공백 걱정이 없도록 추가 유튜브 라이브 수업까지 주중에 진행하고 있다.

학생들은 등록과 동시에 담당 강사로부터 개별 연락을 받고, 개인 실력 진단에 들어간다. 실력 진단은 학생이 자신의 학습 상황이나 이전 학습 패턴에 대해 강사에게 자세히 카톡을 통해 미리 알려주며, 수업 때는 정해진 수의 문제를 푼 후 강사에게 몇 개 틀렸는지를 알려준다. 강남 파고다 토익학원 맞춤토익 강사들은 수업시간에 학생들을 한 명씩 호명해가며, 대답을 유도하고 그 대답을 통해서 그 학생의 실력을 추가 진단한다. 진단이 완료되면 개인별로 하루 정해진 기본 숙제의 양을 조절하고 숙제가 적어 연습이 부족한 학생에는 맞춤 추가 자료를 제공한다.

학생들은 단순히 자신이 학습한 것을 사진만 찍어 보내지 않는다. 숙제 제출은 정확한 채점과 단서 표시하기, 그리고 오답노트로 구성된다. 정확한 채점이란 빨간색 펜으로 크고 확실하게 채점하고, 틀린 것 중 해설을 봐도 이해되지 않는 것에 별표를 단다. 맞춤 토익 강사들은 별표 친 문제를 확인하며, 그에 대한 답변을 해준다. 답변은 강남 파고다 토익학원 맞춤토익 강사가 개인 톡, 질문 톡, 매일매일의 무료 야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된다. 놀라운 것은 완전 소수 강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강사들이 학생들의 이름, 현재 점수, 목표 점수를 모두 완벽하게 파악하여 관리한다는 점인데, 이는 학생의 등록시부터 계속 이루어진 맞춤 관리가 있기 때문이다.

강남 파고다 토익 학원 맞춤토익 주말반의 수강신청은 온, 오프라인으로 진행 중이며, 등록 전에 맞춤토익 강사진에게 개인톡으로 레벨 진단 및 수강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