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020 국제비즈니스대상’ 7년 연속 수상 영예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020 국제비즈니스대상’ 7년 연속 수상 영예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10.23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전 세계 63개국이 참여한 ‘2020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IBA)’에서 경영부문 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는 지난 2014년 첫 수상 후 7년 연속이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수상한 ‘2020 국제비즈니스대상’은 전 세계 개인 및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사업활동을 심사해 시상하는 비즈니스 국제대회다. 올해 17회를 맞은 국제비즈니스대상은 공신력이 높기로 유명하다. 이에 전 세계 63개국의 3천800여 편이 출품해 ▲경영 ▲고객서비스 ▲인사관리 ▲마케팅 ▲홍보 ▲신제품 ▲IT ▲웹사이트 등의 분야에서 경쟁했다.

다양한 부문 중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경영’ 부문에 출품해 은상을 수상하였다. 노블레스 수현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만족 실현, 성혼중심 경영, 소비자&고객 중심 경영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특히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기반으로 한 ‘감성매칭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감성매칭시스템은 회원의 결혼관, 가치관, 직업, 성격, 종교, 나이, 학력 등을 고려해 커플매니저 회의를 거쳐 매칭 상대자를 최종적으로 선별하는 시스템이다. 기존 컴퓨터매칭에서 벗어난 코웍매칭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노블레스 수현은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미팅만족도에서 97.2%가 긍정적인 답변을 전달한 바 있으며, 성혼 회원 수도 1.6배 증가하였다.

또한 다채로운 만남을 위해 매월 미팅파티와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회원 성비도 남녀 50:50을 유지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그간 고객중심, 성혼중심 경영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노블레스 수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결혼정보회사로서 타의 모범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이외에도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CSR) 대상 일자리 창출 부문’, ‘서울특별시장 표창장’, ‘2019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초혼 회원은 물론 상류층 재혼회원이 다수 활동하고 있는 재혼정보회사 및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유명한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회사비용, 후불제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회사추천, 결혼정보회사등급표, 무료결혼정보회사, 후불제결혼정보회사 등 고객들이 잘 알지 못하는 정보를 객관적으로 제공하여 고객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