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경록, 해마다 우수 합격자 대거 배출
공인중개사 경록, 해마다 우수 합격자 대거 배출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10.2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부동산교육을 리드하는 경록이 매년 우수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을 대거 배출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은 그동안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73세 고령 합격자, 직장인 동차합격자, 전업주부 동차합격자, 탈북인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군인 합격자 등 다양한 합격자를 배출했다. 학습시간 500시간 합격자, 40일 합격자, 3개월 합격자 등 단기합격자 또한 다수 배출해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외에도 경록은 해마다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시험 초단기합격자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으며, 이곳의 제30회 시험 동차합격 회원들은 10명 중 9명꼴로 학습기간이 40일~12개월인 단기합격자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들은 모두 초심자이자 부동산 분야 비전공자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이들이 학습한 경록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과목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한 교육콘텐츠로, 22년 연속 높은 정답률을 기록했다. 부동산에 대해 전혀 모르는 왕초보 수험자도 매일 2~3시간씩 부담 없이 따라 보기만 하면 합격할 수 있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수많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회원들의 생생한 합격후기를 열람할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