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온라인학습으로 정복...화상영어 캠블리 최대 37% 할인
영어회화 온라인학습으로 정복...화상영어 캠블리 최대 37% 할인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10.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비대면 학습 트렌드 자리매김… 영어회화 화상영어 학습 인기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코로나19로 비대면 학습이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운데 화상을 이용한 영어회화 학습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해외 어학연수나 다수의 학생들이 참여하는 영어캠프, 학원수업이 어려워지면서 원어민 영어회화 학습도 온라인 화상영어가 주목받고 있다. 화상영어는 집에서 안전하게 원하는 시간에 원어민 강사와 일대일 학습이 가능하다. 여기에 수강료는 일반 영어학원보다 훨씬 저렴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100여 개 국가에서 이용하는 글로벌 화상영어 브랜드 캠블리는 화상영어로 공부하기 원하는 성인 및 어린이를 위해 최대 37% 할인받을 수 있는 ‘캠블리할인37’과 ‘캠블리할인37kids’ 코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블리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 1만여명의 영어권 원어민 튜터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원어민 화상영어 프로그램이다. 실력이 검증됐을 뿐 아니라 다양한 커리어를 가진 영미권 튜터 1만여 명을 보유했을 뿐 아니라, 학습자가 직접 튜터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가격 또한 타사 영미권 튜터 화상영어 프로그램보다 저렴하다.

한 수강생은 “캠블리는 내가 직접 원어민 튜터를 선택할 수 있어 내 상황에 맞춰 수업을 진행할 수 있었을 뿐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주제로 재미있게 영어회화를 연습할 수 있었다”며 “실제 원어민이 사용하는 활용도 높은 표현과 어휘를 다양하게 익히게 됐다”고 말했다.

성인 대상 캠블리클래식은 토플(TOFEL), 아이엘츠(IELTS), 비즈니스 영어, IT, 문화, 승무원 등 다양한 문화적 배경과 전문성을 갖춘 원어민 중 내게 맞는 튜터를 선택해 원하는 시간에 일대일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수업은 자동 녹화돼 꼼꼼한 복습이 가능하며, 영어 초보자를 위한 번역 기능도 제공한다. 또, 신규 출시한 커리큘럼 과정을 활용하면 △유창한 영어 △경력 개발 △자기 표현 △시험 준비 등 영어학습의 목적에 따른 영어회화 수업이 가능하다.

온라인학습 시간이 늘어난 유아 및 초중학생을 위한 캠블리키즈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캠블리키즈는 공립학교 교사 경력이 있거나 ESL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튜터들이 원격학습을 제공한다. 캠블리키즈 영어 전문가들이 연구, 개발한 7단계 ESL 커리큘럼에 따라 아이들의 수준에 딱 맞는 맞춤 원격학습을 받을 수 있다. 클래식과 동일하게 수업 녹화본과 번역기 제공 기능도 제공한다. 

캠블리는 모든 플랜에 추가로 10% 할인율을 더한 ‘캠블리할인37’과 ‘캠블리할인37kids’ 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랜 결제 시 캠블리클래식은 ‘캠블리할인37’, 캠블리키즈는 ‘캠블리할인37kids’ 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10% 할인이 적용돼 최대 3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캠블리클래식 2주 이내 신규 가입자에게는 15분의 무료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실제 회원들의 캠블리 학습 후기가 궁금하다면 캠블리 네이버 공식 카페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블리는 해당 채널들을 통해 수강생들의 학습 후기를 소개하고 다양한 학습 팁을 공유하고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