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으로 집콕 탈출’ 비대면 기회전 연다
‘자연으로 집콕 탈출’ 비대면 기회전 연다
  • 차미경 기자
  • 승인 2020.10.2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경제기업 산림서비스 분야 비대면(온라인) 기획전 진행
산림청이 사회적경제기업과 산림서비스 분야 비대면 기획전을 개최한다.(사진=산림청)
산림청이 사회적경제기업과 산림서비스 분야 비대면 기획전을 개최한다.(사진=산림청)

[미디어리퍼블릭] 차미경 기자=산림청(청장 박종호)과 한국임업진흥원은 코로나 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숲과 함께 휴식과 치유의 시간을 갖게 하고, 영업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산림서비스분야 사회적경제기업의 새로운 판로 확대 기회를 찾기 위한 비대면(온라인) 기획전 ‘자연으로 집콕 탈출’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26일부터 11월20일까지 4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10개의 기업이 참여하여 목공반, 임산물요리체험, 숲생태탐험(에코티어링), 숲길걷기(트레킹) 등 20개의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기획전 기간 동안 선착순 200명에게 최대 10,000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별도로 참여후기 홍보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기획전은 일상 속 취미, 여가 활동 기반을 제공하는 누리집 “프립”에서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회원가입 후 기획전에 접속하면 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임업진흥원(02-6393-2638)으로, 체험 프로그램과 관련한 사항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해당기업에 문의하면 된다.

산림청 김종근 산림일자리창업팀장은 “이번 기획전은 사회적가치를 실현하는 산림분야 사회적경제기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한다”라면서, “기업에게는 매출에 보탬이 되고, 국민에게는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