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셀라브이업 3D 플러스 레깅스' 라인업 새롭게 공개
젝시믹스, '셀라브이업 3D 플러스 레깅스' 라인업 새롭게 공개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10.2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셀라브이업 3D 플러스 레깅스’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젝시믹스의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셀라브이업3D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몸매 보정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입체 패턴 디자인과 탄력 있는 원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썬더그레이, 우드로즈, 어텀카키 등 차분한 무채색부터 푸시아로즈, 크러쉬베리 등 화려하고 밝은 계열까지 총 20가지로 구성됐으며, 선호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애슬레저룩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여기에 3D 입체 패턴과 힙 라인의 절개선을 V라인으로 제작해 힙업 효과를 높였다. 앞 부분 절개선을 없애 Y존이 부각되지 않도록 했으며 착용감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격한 운동에도 복부와 몸매 라인을 잡아주는 하이라이즈핏과 허벅지 안쪽 살을 잡아줄 수 있는 인심 절개 패턴도 하나의 주요 특징이다. 

젝시믹스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셀라브이업 3D 플러스 레깅스를 만나볼 수 있는 ‘1+1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는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 젝시믹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이번 제품은 국민 레깅스라고 불리는 셀라브이업 3D 레깅스에 만족하셨던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운동시 신경 쓰였던 군살이나 Y존 부각에 대한 부분을 최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젝시믹스만의 독보적인 컬러감으로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까지 넓혔다"며, “일상 속의 자유로운 퍼포먼스와 스포티한 스타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번 신제품 라인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얼마 전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의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공개했다. 소비 과정 재미와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펀슈머’를 겨냥해 제작된 이번 콜라보 제품은 레깅스, 크롭티, 숏슬리브 등 총9종으로 구성됐으며, 모두 수량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콜렉터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