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역량 강화에 힘쓰는 에듀윌…상시 역량강화 프로그램 ‘인사이트 스파크’ 운영
임직원 역량 강화에 힘쓰는 에듀윌…상시 역량강화 프로그램 ‘인사이트 스파크’ 운영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10.17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임직원을 위한 상시 역량 강화 프로그램 ‘인사이트 스파크’를 운영한다.

‘인사이트 스파크’는 매일 아침 트렌드, 마케팅, 기획력, 경영 등 다양한 분야와 관련된 역량 콘텐츠를 10분 내외로 시청하며 국내외 최신 트렌드와 업계 최고 전문가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강의는 임직원의 편의를 고려해 매일 아침 3회씩 진행되고 있다. 특히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강의와 창의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강의 등 매일 두 가지 강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의 핵심 가치인 ‘Wow’, ‘Simple’, ‘Fast’에 부합하는 최고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임직원 각자의 역량을 성장시키고자 ‘인사이트 스파크’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며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이 불꽃 튀는 아이디어를 얻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콘텐츠 정주행 완주반’을 신설해 저녁시간을 통해 몰아볼 수 있도록 했다. 저녁형 임직원을 위해 마련된 코너로, 동영상을 한 번에 몰아서 볼 수 있어 임직원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두드림 교육, 리더십, 코칭, 핵심가치 교육, 마케팅 교육 등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은 개인과 조직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독서경영도 장려하고 있다. 이는 직원들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사내 독서문화 정착을 위한 자율적 독서모임도 운영 중이다. 소속, 직책, 연령에 무관하게 최소 3명만 모이면 진행이 가능하며, 함께 읽고 싶은 도서를 선정해 읽고 토론한 뒤 업무에 접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출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