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하현우도 참여, ‘힘나쏭 챌린지’⋯천만원 상금까지
헨리, 하현우도 참여, ‘힘나쏭 챌린지’⋯천만원 상금까지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9.2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는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헨리, 하현우를 시작으로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한 대국민 힐링 프로젝트 ‘힘나쏭’ 챌린지가 29일 시작된다.

좋은 취지로 시작된 힘나쏭 프로젝트를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기 위해 카카오 에듀테크 계열사 야나두도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힘나쏭챌린지’를 지원에 나선다. 

특히 힘나쏭 챌린지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대상 1팀 1,000만원, 우수상 10팀에게는 상금 50만원의 역대급 리워드를 지급한다.

무려 1,000만원의 상금 리워드가 있는 힘나쏭 챌린지의 참여 방법은 립씽크, 영상 등 방식에 상관없이 힘나쏭을 따라 부른 후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SNS에 해시태그 #힘나쏭챌린지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후 야나두 홈페이지 내 ‘힘나쏭 챌린지’ 이벤트 하단 ‘힘나쏭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고 업로드한 게시물의 URL을 등록하면 된다. 응모 접수는 9월 30일부터 11월 27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앞서 야나두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힘나쏭 첫 번째 타자인 헨리의 힘나쏭 ‘Trust your pace’가 공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하현우의 힘나쏭도 곧 야나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에도 힘나쏭 프로젝트는 지속적으로 대한민국 굴지의 아티스트와 함께할 계획이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