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자단기’, 전기기사·정보처리기사 시험 후 합격 확인 서비스 제공
커넥츠 ‘자단기’, 전기기사·정보처리기사 시험 후 합격 확인 서비스 제공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9.2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유니타스(ST Unitas)의 자격증 전문 브랜드 '커넥츠 자단기'(이하 자단기)가 26일 제4회 정기 기사 시험 당일 가장 빠르게 가답안을 공개하고, 합격 확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전기기사, 정보처리기사 시험 응시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기만 해도 필기시험 재도전 및 실기시험 준비를 위한 ‘실기 프리패스’ 50% 할인쿠폰과 ‘전과정 프리패스’ 30% 할인쿠폰을 전원에게 선물한다. 시험 당일 채점한 결과를 공유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100% 증정하고, 자단기의 합격 확인 서비스 이용 후 합격 후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간식 및 ‘자단기 무료배송 쿠폰(전원)’을 지급한다. 

자단기는 ▲전기기사 ▲정보처리기사 2개의 자격증 시험 종료 직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합격을 예측할 수 있는 가채점 서비스를 무료로 시행한다. 자단기의 합격 확인 서비스는 주관처보다 2시간 빠르게 공개돼 답안 발표시간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빠른 채점 및 합격 여부 파악이 가능하며, 직전 회차 포함 2회 연속 정확도 100%를 기록할 정도로 완벽한 적중률을 자랑한다. 전기기사와 정보처리기사 가답안 공개는 각각 오후 12시와 오후 4시 30분에 예정되어 있다.

자단기의 가채점 및 합격 확인 서비스와 이벤트는 전기기사, 정보처리기사 시험 응시생이라면 누구나 시험 당일 오후 12시부터 자단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단기는 시험 당일 가장 많이 찾은 자격증 교육 사이트 1위를 기록하며 기사 시험을 비롯해 컴퓨터 활용능력, 한국사능력검정 등 취업 관련 자격증에 대한 필기 및 실기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역대 출제 경향을 분석해 빈출 개념을 압축한 강좌와 시험 직전까지 효과적인 학습을 돕는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