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 JTBC 드라마 ‘경우의 수’ PPL 참여
몽베스트, JTBC 드라마 ‘경우의 수’ PPL 참여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9.2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천연 미네랄워터 몽베스트가 JTBC 새드라마에 PPL 참여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25일 첫방송 된 드라마 ‘경우의 수’는 배우 옹성우와 몽베스트 공식 모델 신예은이 주연을 맡는다. 드라마에서는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서로를 차례로 짝사랑하는 두 남녀의 리얼한 로맨스를 다룬다.

몽베스트는 프리미엄 내추럴 미네랄 워터로, ‘1+Care 시스템’ 구축을 통해 77만평에 달하는 자연정원의 1급수를 그대로 전하는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화강암반층이 천연 필터 역할을 하여 더욱 깨끗한 미네랄 워터이다.

최근에는 ‘Think With’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Think With'는 고객이 편하게, 올바르게, 세련되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꾸준히 고민하겠다는 브랜드 의지를 담은 캠페인이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PPL참여에 있어서 자극적인 노출을 노리기보다는 드라마 속에서 에피소드 상에 자연스러운 생수 노출이 이루어지도록 해 드라마 완성도를 높이는데 기여하겠다”는 각오를 전달하며, “화제 속에 방영되는 신작 드라마인 만큼,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이 돋보이는 몽베스트 생수가 자연스럽게 녹아들 것”이라는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JTBC 신작 드라마 ‘경우의 수’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방영되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오렌지 마말레이드’ 등의 드라마 외에 다수의 뮤직비디오 연출 경력을 갖고 있는 최성범 감독이 연출을 맡으며, 극본은 조승희 작가가 맡는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