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북부터 방향제까지, 추석 선물도 언택트 아이템이 대세
포토북부터 방향제까지, 추석 선물도 언택트 아이템이 대세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9.2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억 담긴 사진으로 마음 전하는 한국후지필름㈜의 포토북∙사진 이벤트
집에서도 안전하게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엘리닉 LED 인텐시브 마스크’
온 가족의 면역력 증진을 돕는 유니베라의 알로에 젤리스틱 ‘아임뮨’

유통업계 트렌드로 떠오르는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는 추석 선물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집콕’을 선택한 ‘집콕족’과 ’혼추족’을 위한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포토북부터 LED 마스크, 면역력 증진을 돕는 건강기능식품과 유니크한 방향제까지, 센스 있는 추석 선물로 다음 ‘언택트 아이템’을 추천한다.

올 추석 만나기 어렵다면 사진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한국후지필름㈜의 포토북∙사진 이벤트
한국후지필름㈜은 사진을 소재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지필름몰에서는 10월 4일까지 ‘포토북 Real’ 및 ‘이어앨범’ 제작 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해당 기간 내 포토북, 이어앨범, 사진인화 최고 금액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리조트 부여 이용권(1박)을 선물한다. 전국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마트 90개소에 입점한 마트사진관에서는 11월 30일까지 ‘2+1 포토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우리 부모님 사진 자랑’은 10월 11일까지 후지필름몰에서 진행된다. 부모님이 촬영한 사진을 사연과 함께 후지필름몰 사진전 게시판에 소개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형 사진 인화권(12X17)이, 심사를 통해 선정된 1인에게는 프리미엄 메탈 액자 ‘필아트’ 제작권(20X30) 1매가 증정된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부모님과의 추억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도 증정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고향 방문을 자제하며 언택트 명절을 보내는 분들을 위해 마음만이라도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사진의 가치는 소중한 사람들과 나눌 때 배가 되는 만큼, 이번 추석은 사진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가족들과 뜻깊은 추억을 쌓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업계 최고 수준의 인화 품질을 자랑하는 한국후지필름㈜의 포토북은 디자인 테마, 인화/인쇄 방식, 앨범 사이즈와 페이지 수, 내지 품질 등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이어앨범’은 독자적인 인공지능 사진 편집기술 기능이 탑재되어 가장 잘 나온 사진만을 선별해주는 신개념 포토북 서비스로 쉽고 빠르게 포토북 제작이 가능하다.

집에서 안전한 셀프케어를 즐기는 방법,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 가능한 홈케어 아이템의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이하 엘리닉)’는 집에서도 안전하고 높은 수준의 피부관리가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로 꼽힌다. 설계부터 사용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엘리닉은 지난 7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국표원)과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가 제정한 공통 예비안전기준평가를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엘리닉은 꼼꼼한 안구 보호 설계와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LED칩을 사용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청색광(블루라이트)을 철저히 배제하고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기술로 사용자의 안구에 나타나는 깜빡임도 없앴다. 3mm의 두께의 ‘아이가드’를 설치, 충분한 이격 거리를 확보하고 직사 및 굴절 LED 광선을 이중으로 차단해 사용자의 안구 안전성도 고려했다. 두피부터 얼굴까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인체공학적 커브 디자인도 엘리닉만의 특징이다. 한편으로는 브레스 홀(호흡구)을 배치해 착용 시 답답함을 없앴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엘리닉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안전하게 케어할 수 있는 셀프 뷰티템으로 손색이 없다"라며 "은퇴 후 자기 관리에 적극적인 ‘액티브 시니어’에게도 꾸준히 인기가 있는 만큼 부모님을 위한 집콕 케어 추석 선물로도 적극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우리 가족 면역력을 책임지는 유니베라의 알로에 젤리스틱 ‘아임뮨'
건강에 대한 경각심은 건강식품의 수요 증가로 이어졌다. 유니베라의 알로에 젤리스틱 ‘아임뮨(I’MMUNE)’은 온 가족의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알로에의 핵심 성분인 면역 다당체를 주원료로 하여 장 건강과 피부 건강 증진에도 도움이 된다.

건강은 물론 맛도 잡았다. 미국 텍사스의 힐탑가든 농장에서 재배한 프리미엄 알로에에 백포도 농축액과 사과 농축액이 부원료로 첨가됐다. 알로에 생초 8개 잎에 해당하는 100㎎의 고농축 면역다당체를 담은 제품 1포(20g)는 스틱 젤리 타입으로 간편한 섭취 역시 가능하다. 

향기로운 실내 공간을 만들어줄 감성 방향제, 딥티크 ‘플러그 디퓨저’
연휴 기간 동안 쾌적한 집콕 라이프를 위한 선물로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의 ‘플러그 디퓨저(Plug Diffuser)’는 어떨까. 새로 출시된 ‘플러그 디퓨저’는 플러그 단자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사용 가능한 조밀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블랙 컬러의 바디에 브랜드 감성이 잘 녹아든 금빛의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은 절제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선사한다.

작동 방법도 간단해 본체 앞면을 가볍게 스쳐주면 즉각적인 공간 리프레쉬가 시작된다. 공간의 분위기나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캡슐을 선택할 수 있는데, 원하는 향의 퍼퓸드 캡슐을 디퓨저 본체에 장착하면 독특한 저온 발향 시스템으로 주위 공간을 채워준다. ‘플러그 디퓨저’는 딥티크의 베스트셀러 향인 베이, 로즈, 생제르망 34번가 향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