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이초희ㆍ이상이와 함께 한 비비고 죽 바이럴 영상 공개
CJ제일제당, 이초희ㆍ이상이와 함께 한 비비고 죽 바이럴 영상 공개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9.18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이 맞는’ 사돈커플의 사랑 이야기 통해 ‘죽이 맞다’ 비비고 죽 광고 메시지 전달
사진제공 : CJ제일제당 비비고
사진제공 : CJ제일제당 비비고

CJ제일제당 비비고가 최근 다재커플, 사돈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초희, 이상이와 함께한 비비고 죽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최근 3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극 중 장면을 패러디한 내용에 비비고 죽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드라마 속 장소와 의상도 그대로 가져왔다. 

연인 사이로 발전한 이상이(윤재석 역)의 집을 방문한 이초희(송다희 역)가 가져온 가방이 우연찮게 쏟아지며 그 안에 들어있던 물건들과 함께 비비고 죽이 등장한다. 이초희는 이상이와의 달콤한 하룻밤을 상상하며 1박 2일용으로 가방을 챙겨온 것. 

이상이는 이를 가지고 이초희를 놀리고, 뒤이은 장면에서 이상이가 주방 가구 문을 열자 선반 위에 ‘비비고 죽’이 한 가득 쌓여있는 모습이 드러난다. 그와 함께 이상이가 ‘참 취향도 죽이 맞네’라며 연인인 이초희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해당 영상은 ‘죽이 맞다’라는 컨셉 하에 제작된 영상으로 사랑하는 연인들이 서로 죽이 척척 맞는 모습에 비유하여 비비고 죽에 들어간 재료들 역시 환상적인 궁합을 이루고, 식사나 간식 어떤 상황에서도 죽이 어울린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비비고의 마케팅 담당자는 ‘현재 최고 인기 커플인 사돈커플의 알콩달콩한 모습과 함께 누구와도 어떤 상황에서도 비비고 죽이 잘 어울린다는 메시지가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히며, “단순히 아플 때 먹는 음식이 아닌 일상식으로 죽이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비비고는 다양한 메뉴의 죽을 선보이며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2020년 연말 시상식의 베스트 커플상을 노리는 이초희-이상이 커플의 ‘죽이 맞는’ 달콤한 영상은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영상 속 등장한 제품은 CJ제일제당 비비고의 ‘불낙죽’으로 풍미 깊은 소고기 육수에 편썰기로 큼직하게 넣은 소불고기와 쫄깃한 낙지를 듬뿍 담았다. 또한 엄선한 100% 국내산 쌀을 저온 보관하여 신선한 쌀알의 살아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큰 특징이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