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어린이들과 함께한 ‘둥근머리 버물리송 댄스 페스티벌’ 성료
현대약품, 어린이들과 함께한 ‘둥근머리 버물리송 댄스 페스티벌’ 성료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9.1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둥근머리 버물리송 댄스 페스티벌 : 사진제공 : 현대약품
사진 : 둥근머리 버물리송 댄스 페스티벌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현대약품이 온라인으로 진행한 ‘둥근머리 버물리송 댄스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온라인 페스티벌은 '버물리 둥근머리 댄스'를 자신만의 귀엽고 발랄한 느낌으로 촬영한 후, 개인 SNS 계정에 해시태그를 입력하며 온라인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캠핑장이나 바닷가 등 야외의 다양한 곳에서 진행했던 기존 ‘둥근머리 버물리송 댄스 페스티벌’과는 달리, 이번에는 참가 어린이들이 랜선 페스티벌에 맞춰 각자 집 안에서 참여했다.

현대약품은 추후, 참여한 어린이들과 함께 버물리 홍보영상을 촬영할 계획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많은 어린이들이 랜선으로 참여한 페스티벌로, 각자 집에서 재미있는 댄스 영상을 선보였다”며 “많은 어린이들이 버물리송과 댄스로 버물리를 친밀하게 인식하고 어린시절 버물리와 함께한 좋은 추억을 간직하며,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벌레물림치료제 버물리는 현대약품의 주력 라인 중 하나로, 흡수가 빠른 겔 타입의 ‘둥근머리 버물리겔’ 외에도 ‘버물리 에스액’, 연약한 피부를 위한 ‘둥근머리 버물리 키드크림’, 패치 타입 ‘버물리 플라스타’, 뿌리는 타입의 ‘버물리 알파액’ 등의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