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고양이 분양샵 ‘아담스펫’ 분양가 할인 이벤트 진행
강아지·고양이 분양샵 ‘아담스펫’ 분양가 할인 이벤트 진행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9.11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에는 동물이 단순 가축의 개념으로 여겨졌다면 요즘에는 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혼자 있는 시간이 많은 1인 가구의 경우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고 공감함으로써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기도 한다. 이에 따라 강아지분양을 고려하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이 분양가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담스펫’은 처음 반려동물들을 기르는 이들이 합당한 선택을 실시할 수 있도록 맞춤분양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분양전문가가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반려동물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이와 더불어 무료 분양서비스도 진행중에 있다.

해당 분양샵이 제공중인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각지에서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 문의가 이어질 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는 서비스다.

강남, 일산, 서울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애견샵, 애묘샵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한편, 구리 및 광주에도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아담스펫은 분양 이후에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리거나 안내를 받았던 내용과 달리 순종이 아닐 경우에는 전액 환불을 제공하는 보증서비스를 실시해 신뢰도를 더하고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