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테솔, 온라인 실시간 미국 롱비치 대학 테솔(TESOL) 9월 개강
타임스테솔, 온라인 실시간 미국 롱비치 대학 테솔(TESOL) 9월 개강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9.0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비대면 영어교육시장이 확대 되고 있다. 이에 국내외에서 영어강사의 전문성을 증명하는 대표적인 국제영어교사자격증인 테솔(TESOL)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테솔(TESOL) 자격증은 영어강사, 방과후 영어교사, 영어학원 및 영어공부방 창업, 유학원, 출판사 등 다양한 국내외 영어관련업계에서 취업할 수 있는 자격증으로 취업 유망 자격증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또 테솔(TESOL)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어를 영어로 가르칠 수 있는 능력을 인정받은 자격증으로 영어실력을 입증하는 공신력 있는 영어 자격증 역할도 하고 있다. 

이러한 테솔(TESOL)자격증의 실효성에 많은 사람들이 테솔(TESOL)에 관심을 가지면서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수업 참여에 불안함을 느끼는 수강생들의 눈길이 온라인테솔로 이어지고 있다.

이에 타임스테솔교육원은 온라인수업의 단점을 최소화하고 오프라인수업의 장점을 극대화 시키는 실시간 온라인수업을 개강한다. 

타임스테솔 관계자는 ‘온라인테솔의 장점인 시공간의 제약, 수강료 절약을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테솔 전문 원어민 강사의 테솔강의를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으며 오프라인의 장점인 실시간 상호소통 수업으로 실무 중심의 다양한 영어교수법을 익힐수 있다’고 했다. 

타임스테솔은 15여년 동안 실무 영어교수법을 강조하며 차별화된 테솔(TESOL)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국내 테솔(TESOL) 교육의 선두적인 역할을 해왔다. 

타임스테솔은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대학교 테솔(TESOL) 프로그램의 한국교육기관으로 미국대학 테솔(TESOL) 교육과정을 한국에서 이수하고 미국 롱비치대학교 테솔(TESOL)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방과후영어지도사 1급 자격증도 동시에 취득 가능하다. 

타임스테솔의 ZOOM을 활용한 실시간 온라인수업은 테솔(TESOL) 전문 원어민 강사진의 100% 영어수업으로 8주 단기 동안 진행된다. 타임스테솔은 미취학 아동부터 성인수업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테솔강의로 온라인에서도 테솔강사의 1:1 피드백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지며 실무 중심의 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실시간 온라인 테솔수업과 별도로 기존 오프라인 테솔 수업도 개강 예정으로 온/오프라인 수업 선택도 가능하다. 

현재 타임스테솔교육원에서는 9월 수강생을 모집 중이며, 무료입학시험(Level Test)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청과 자세한 상담문의는 타임스테솔통번역교육원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