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유타, 태용에 이어 美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
NCT 127 유타, 태용에 이어 美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8.1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NCT 127의 유타가 美 뉴욕 타임스퀘어의 중심부에 위치한 톰슨로이터 옥외전광판에 등장을 예고했다. 

이는 지난 7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앱, 덕킹(THEKKING)에서 진행한 월간 투표 개인 부문에서 NCT 127의 유타가 투표 막바지까지 뜨거운 경합 끝에 1위를 차지하며 이에 대한 보상으로 축하 영상을 상영하는 것이다.

특히, NCT 127의 유타는 이번 덕킹(THEKKING) 월간 투표에서 북미 지역 및 아시아권 등 해외 사용자들 사이에서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NCT 127은 직전 월에 진행된 월간 투표에서도 같은 그룹에 속해있는 멤버 태용이 1위를 차지하며 타임스퀘어에 축하 영상이 오른 바 있다.

NCT 127은 올해 상반기에 발매한 정규 2집 ‘NCT #127 Neo Zone’으로 ‘톱 10 피지컬 앨범’ 4위에 오르며 미국 내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톱 10 피지컬 앨범’은 미국에서 판매된 피지컬 앨범 수치를 집계한 것으로, 총 170,000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NCT 127의 막강한 글로벌 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NCT 127 유타의 1위 축하 영상은 현지 시간으로 8월 24일 월요일부터 7일간, 뉴욕 타임스퀘어 톰슨로이터의 10여개의 옥외 전광판에서 송출될 예정이다. 

또한 덕킹(THEKKING)은 오는 9월 다가올 대규모 케이팝 옴니버스 콘서트와 협업이 예정되어 있으며, 다양한 티켓 이벤트와 행사 참여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덕킹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