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시버튼, 패션 이커머스 플랫펌 에센스(SSENSE) 통해 트레스 캡슐컬렉션 단독런칭
푸시버튼, 패션 이커머스 플랫펌 에센스(SSENSE) 통해 트레스 캡슐컬렉션 단독런칭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8.12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디자이너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박승건 디자이너의 의류브랜드 푸시버튼(pushBUTTON)이 세계적인 패션 이커머스 플랫폼 에센스(SSENSE)를 통해 드레스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드레스 캡슐 컬렉션은 니트 드레스에 란제리 슬립이 부착되거나 발레리나 드레스에 스포티한 볼레로가 레이어링 되고, 마이크로 플리츠 드레스에 벨보텀 팬츠가 추가로 구성되는 등 하나의 아이템이 여러 피스로 구성되어 푸시버튼 만의 위트 있는 믹스&매치 디테일이 극대화된 점이 특징이다.

푸시버튼은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선택하며 트렌드를 주도하는 패션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으며, 단순히 컬렉션만 인기 있는 것이 아니라 연예인들이 평소에 즐겨 입는 옷으로도 유명하다. 박승건 디자이너는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어 네임밸류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최근에는 20F/W 컬렉션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푸시버튼의 컬렉션을 단독으로 올린 에센스는 여러 패션브랜드를 발굴하고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브랜드를 선사하는 대형 패션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온라인 패션트렌드를 주도해갈 정도로 영향력을 가진 곳으로 유명하다.

스트릿에서 하이엔드까지 아우르는 특징이 서로 닮은 브랜드 푸시버튼의 익스클루시브 콜라보레이션 드레스 컬렉션은 오직 온라인 편집숍 에센스 온라인에서만 공개, 판매된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