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뮤지션들 주목’ 경북 인디 음악 전문 유튜브 채널, '낙동강레코즈' 출범
‘경북 뮤지션들 주목’ 경북 인디 음악 전문 유튜브 채널, '낙동강레코즈' 출범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8.12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인디 음악 전문 유튜브 채널, '낙동강레코즈'가 개국하였다. 

채널 ‘낙동강레코즈’는 지난 2020년 7월, 연간 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에 선정되었다. 

평소 오프라인을 주 무대로 활동하는 인디 뮤지션들에게 온라인 비주얼 콘텐츠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역의 프로덕션 맹그라미 콘텐츠랩의 기획,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통하여 제작된다.

본 채널은 뮤지션들에게 프로젝션 콘텐츠 ‘BEAM’ 이외에도 다양한 비주얼 아트워크를 제작/지원하는 채널이다. 현재 ‘낙동강레코즈’는 경북 지역 외 다른 지역 출신 뮤지션, 기성 뮤지션과의 다양한 콜라보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 중에 있다. 더불어 경북 지역 내 아름다운 경관을 담은 콘텐츠를 발굴 및 제작하여 지역관광 및 홍보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맹그라미 콘텐츠랩 관계자는 “앞으로 인디 뮤지션들의 라이프 스타일 등 흥미로운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하며 “지역에 상주하는 뮤지션, 문화관광 산업 관계자들, 또 시청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언급하였다.

한편 제작된 콘텐츠들은 유튜브에서 ‘낙동강레코즈’를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