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말복 맞아 치킨 가득 담은 ‘복날버켓’ 30% 할인 프로모션
KFC, 말복 맞아 치킨 가득 담은 ‘복날버켓’ 30% 할인 프로모션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8.11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크리스피 8조각 담은 복날버켓 13900원, 타워버거 2종 세트 구매시 1000원 할인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말복을 맞아 11일부터 17일까지, 치킨으로 구성된 ‘복날버켓’ 2종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이 기간 동안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이 담긴 복날버켓을 30% 할인가인 139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앵거스박’과 협업을 통해 복날버켓과 HMR 제품 2종을 더한 세트를 35% 할인가인 19900원에 판매한다.

동시에 KFC는 전 매장에서 ‘타워버거’와 최근 선보인 ‘이탈리안타워버거’를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 ‘복날버켓’의 핫크리스피치킨은 KFC의 시그니처 메뉴로, 특유의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 ‘이탈리안타워버거’는 기존 ‘타워버거’에 이탈리아식 살라미햄과 시크릿 소스가 추가된 제품으로, 지난 6월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KFC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복날을 맞아 고객들이 선호하는 메뉴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남은 여름 시즌 동안 신메뉴를 비롯, 다양한 인기 메뉴를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