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영학원, 엄격한 공기질 관리로 쾌적한 학습 환경 제공
에듀윌 직영학원, 엄격한 공기질 관리로 쾌적한 학습 환경 제공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8.1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전국 22개 지역에 본사 직영학원을 운영하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최적의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실내 공기질 관리에 나섰다.

에듀윌은 매년 정기적인 관리와 공정 시험 기준에 따른 공기질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매일 대부분의 시간을 실내에서 보내는 수험생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인증 업체를 통한 관리 점검 및 관할 구청의 지도 점검을 통해 항시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각 학원마다 실내 공기질 관리자가 담당 교육 과정을 이수해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2020년에 진행된 실내공기질 측정에서 전국의 직영학원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이산화탄소, 일산화탄소 등 모든 부분에서 기준치 이하를 기록하며 적합 판정을 받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코로나 19 감염 확산으로 실내 환경 관리가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라며 “에듀윌 직영학원은 공기질을 포함한 시설 및 환경 관리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뿐만 아니라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수칙까지 철저히 준수하며 수험생들이 걱정 없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