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구독자 돌파한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 유튜브에 콜링골프 퍼팅대결 펼쳐
10만 구독자 돌파한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 유튜브에 콜링골프 퍼팅대결 펼쳐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8.0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김구라의 뻐꾸기tv 유튜브 채널
사진 출처 : 김구라의 뻐꾸기tv 유튜브 채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리얼퍼팅게임 콜링골프가 골프채널 1위인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에 방영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0일 김구라 유튜브 채널에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콜링골프 설치매장에 방문하여 김구라, 김흥국, 박노준의 불꽃 퍼팅대결이 펼쳐졌다. 리얼퍼팅게임을 대결하면서 김구라, 김흥국, 박노준의 재밌는 입담과 스릴넘치는 승부를 보여주면서 실제 1위를 응원한 유저들 중 추첨하여 라운드이용권을 주는 대박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하며, 실시간 시청자 수 3000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응원하는 1인에 대한 수천개가 넘는 댓글이 올라왔으며 콜링골프 퍼팅기에 대한 반응도 뜨거웠다.

다른 퍼팅연습기와는 다르게 실제 필드와 흡사한 환경이 정밀한 그래픽 구현이되어 실제 퍼팅연습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보기플레이어, 백돌이, 싱글, 이븐, 언더 등 골프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직접 보여주었다.

실시간으로 유저들은 '퍼팅기 재밌겠다', '콜링골프 어디가야 칠 수 있나요?' 등 다양한 질문을 하며 관심을 보였다.
 
콜링골프 게임에는 콜라(Cola)게임과, 골링(Goling)게임이 있는데 이번 퍼팅대결에서는 방향성 향상에 도움이되는 골링게임으로 진행되었다.

골링게임이란, 골프(Golf) + 볼링(Bowling)이 접목된 게임으로 볼링과 같은 10홀 점수제를 적용하여 홀당 2번 퍼팅 기록 후 점수를 합산하는 게임으로 퍼팅재미와 함께 실력도 키울 수 있는데, 올해 8월부터 진행되는 전국콜링골프대회에 참가하여 우승상금의 기회도 노려볼 만 하다.

매월 전국 각지 더골프쇼 행사장에서 1등 상금 1천만원인 전국콜링골프대회가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며, 1등에게는 연말 결산 총 상금 1억원 퍼팅대회의 자격이 부여된다고 설명했다. 

대회의 자세한 사항과 세부일정은 콜링골프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