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챠드프로헤어 둔산점’, 리챠드 Family Membership 이벤트 진행
‘리챠드프로헤어 둔산점’, 리챠드 Family Membership 이벤트 진행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8.0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집 밖으로 나가기 어렵고 경기가 침체된 상황이라 많은 소상공인이 타격을 받고 있으며, 그 외에도 일반 직장인, 학생 등 다양한 분야의 국민들이 알게 모르게 영향을 받고 있다. 경제적인 어려움 외에도 밖으로 나가지 못 해 받는 스트레스가 심해 힘들어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특히 패션, 뷰티에 관심이 많은 사람은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싶지만 외출이 어려워 고민하곤 하는데, 그 가운데 ‘리챠드프로헤어 둔산점’이 방문하는 손님들을 안심시킬 수 있는 관리로 눈길을 끌고 있다. 

리챠드프로헤어 둔산점’은 최고급 호텔 로비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런 분위기에서 15명의 디자이너와 20명의 인턴, 전체 45명의 직원이 상주하며 손님이 원하는 이미지를 잘 구현하며 대전미용실로 입소문난 곳인데, 이번에 8월부터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의미로 유일한 할인 제도인 리챠드 Family Membership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멤버쉽 할인은 기존 블랙라벨, 레드라벨, 그린라벨 등 라벨등급에 따라 각 포인트 추가적립과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된다. 최고 20만 포인트에서 4만 5천원의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으며, 최대 20%에서 1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리챠드프로헤어’ 관계자는 “현재 본 매장에는 매달 5,500명 이상의 고정 고객이 찾아와 주신다. 둔산동미용실의 대표 샵으로 입소문이 나며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찾아주는 고객을 위해 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어려운 시국에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멤버쉽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추가로 생애 첫 멤버쉽을 발행했을 시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는데, 추가 2만포인트 적립 혹은 컷트를 1회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둔산점에는 전국 리챠드프로헤어 1,000명 중 상위 Top 3% 디자이너가 근무하고 있으며, 현 시국에도 많은 고객이 이어지며 많아지는 추세라 서비스매니저를 추가 모집하고 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한편, 리챠드프로헤어 둔산점에서는 철저한 방역과 관리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 180여평의 넓은 매장을 매일, 매주 방역과 대청소를 진행해 방문하는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바닥청소는 물론 의자, 샴푸대 외 각종 물품을 꼼꼼히 청소하고 소독해 고객이 꾸준히 방문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고 한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