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소방, 기초부터 책임지는 소방공무원영어 박노준 강사와 계약
메가소방, 기초부터 책임지는 소방공무원영어 박노준 강사와 계약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8.0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방공무원 학원 메가소방이 2021년 소방공무원시험을 위해 박노준 강사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박노준 강사는 기초부터 탄탄하게 쌓아 올리는 소방영어 강의로 수험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메가소방에서 선보이는 박노준 강사의 커리큘럼은 ‘노모 노베이스 기초’, ‘노모 기본이론’ 등 기본 이론 강좌와 취약한 부분을 보충하고 문제풀이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는 ‘주제별 문법/독해’, ‘랜덤 문제풀이’, ‘랜덤+어휘 문제풀이’ 등이다. 단계별로 진행하는 문제풀이 과정을 통해 부족한 기초를 채우고 실력을 단기간에 끌어올릴 수 있다. 

시험을 앞두고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는 모의고사도 8회에 걸쳐 진행되며 최종 파이널 대비 강좌인 ‘6주로 끝내는 빈순삽삭’, 시험 전 예상문제를 짚어 주는 ’노준스트라다무스의 성지순례’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최신 출제 트렌드를 반영한 특강도 기획 중이다. 과거에 비해 독해 문제의 비중이 높아졌고 지문의 수준도 한 층 어려워졌기 때문에 ‘구문독해(구조분석), ‘노모 리딩패턴10’ 등 다양한 솔루션을 준비했다. 문법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랜덤 문법 문제풀이 접근&적용’ 특강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박노준 강사는 “메가소방을 통해 더욱 많은 소방공무원 수험생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모르는 부분은 확실이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기초를 반복하는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돕고 더욱 더 많은 수험생이 합격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노준 강사는 고려대학교 영어교육과를 졸업한 인재로 수 년간 편입영어계에서 맹활약을 펼쳐 왔다. EBS에 출강한 이력이 있으며 ‘기초가 가장 중요하다’는 원칙을 지키며 소방영어를 위한 커리큘럼을 새롭게 제시한다. 대표적인 강의로는 노베이스 수험생을 위한 ‘No More’ 소방영어가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