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골프,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생중계 서비스 제공
U+골프,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생중계 서비스 제공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8.0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골프 미디어 플랫폼 ‘U+골프’를 통해 7일(금)부터 3일간 열리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대회의 생방송 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경북 경주시 블루원 디아너스 컨트리클럽에서 펼쳐지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은 유명 KLPGA 선수와 LPGA·JLPGA 선수들의 매치플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대회다. 국내파 대 해외파 선수의 대결인 셈이다. 

이번 대회에서 U+골프는 모바일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 채널변경 없이 대회 시작부터 종료까지 이어서 시청이 가능하다. TV에서는 오전 중계는 MBC스포츠플러스와 SBS골프, 오후 중계는 MBC가 제공한다. 

중계 시간은 7일(금) 오전 9시 25분, 8일(토) 오전 11시 15분, 9일(일) 오전 9시 30분부터 매 경기 종료 시점까지다. 방송종료 후 하이라이트 및 라운드 종료 후 기자회견 영상을 VOD 형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U+골프 모바일 앱은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