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서비스 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85% 이벤트 진행
차별화된 서비스 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85% 이벤트 진행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8.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문화의 선진화에 앞장서는 업체’로 각광을 받고 있는 ‘미유펫’이 부산을 본점으로 서울(강남), 진주 등 전 지점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미유펫’에서 진행 중인 서비스에는 연계동물병원 의료혜택, 원스톱솔루션,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85%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광주점을 포함해 대구, 인천(송도) 등 전 지점에서 연계협약을 맺고 있는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병원 진료비 평생 20%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최근에는 동물병원과 함께 하는 책임분양서비스로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이벤트도 누릴 수 있어 가정견& 가정묘를 찾는 반려인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원스톱솔루션으로 한 건물에서 분양부터 병원진료, 용품, 교배, 미용, 호텔 등 반려생활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각 분야별로 20명이 넘는 전문가들이 배치 되어있어 다양한 전문 지식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해왔다.

이러한 서비스 덕에 부산애견샵 ‘미유펫’으로는 마산, 송도 등 인근 경남지역에서도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위해 많은 방문을 하고 있으며 반려인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는 프리미엄 펫샵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대중에게 인기많은 말티즈, 포메라니안, 푸들, 러시안블루, 페르시안부터 희귀 품종인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셀티, 램킨, 킨카로우, 레가퍼 등 다양한 품종을 보유 중인 대형 애견프렌차이즈로 분양 시 전문 펫플레너와 1:1 상담이 가능하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로 인해 인천애견샵 ‘미유펫’ 으로는 영종도, 광명 등 인근 경기도 지역에서도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을 위한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으며 주말에는 대기 시간이 발생 할 정도로 수요가 매우 높다.

전국 체인망을 보유하여 어디든지 홈 배송 서비스가 가능한 ‘미유펫’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유튜브(미유펫TV), 카카오채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