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치, 뉴트로 댄스곡 'Cool한42' 발매..."같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박문치, 뉴트로 댄스곡 'Cool한42' 발매..."같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8.03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작곡가 겸 가수 박문치가 약 5개월 만에 신곡을 발매한다.

박문치는 3일 오수 6시, 90년대 추억을 되살리는 뉴트로 댄스곡인 ‘Cool한42’를 발매한다. 최근 치스비치 ‘무자비’ 발매 이후로 약 한달도 채 되지 않은 짧은 기간 내 발매이다.

이번에 발매하는 신곡 ‘Cool한42’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싹스리의 데뷔곡 리스트에서도단연 돋보이게 사랑받았던 곡으로, 90년대 추억을 되살리는 감동적인 훅의 멜로디가 인상 깊은 뉴트로 댄스 곡이다. 외에 같이 발매하는 ‘MBTI’도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곡이다.

또 이번 음원 역시 기린, 루루, 라라, 준구 등 그의 좋은 친구이자 든든한 지원군들과 함께 했는데, 이에 박문치는 “행복하게, 재미있는 것을, 같이 하는 것이 나의 모토인데, 저는 여러분들과 같이 가장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는 중이다. 이번 신곡도 여러분들이 저와 같이 놀아 주셨으면 좋겠다”며 평소 음악을 작업할 때의 마음가짐과 함께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박문치는 엑소 수호, 백현, 강다니엘 등 다양한 가수들의 곡을 작곡하며 작곡가로서의 면모도 아낌없이 보여주며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인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여 작곡과 편곡 실력을 뽐내며 ‘뉴트로 천재’라는 별명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