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르드글라스, 현대백화점 입점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떼르드글라스, 현대백화점 입점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8.03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 떼르드글라스가 작년 여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친 후,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올 여름 현대백화점(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디큐브시티점, 판교점)에 대거 입점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7일까지 6일 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가격 혜택은 물론, 4개 구매 시 1개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여 평소 떼르드글라스를 즐겨 찾는 이들에게 더없이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위생에 민감한 시국임을 고려하여 시식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 
떼르드글라스 딸기 캐릭터 ‘까트린느’와 회사로 출근하는 강아지 보스턴테리어 캐릭터 ‘떼글이’가 그려진 고급 부채를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한정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도 진행한다. 1개만 구매해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5개 골라담기 세트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다.

이 외 선물용으로 하늘색 고급 하드케이스 서랍 박스도 준비되어 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 4종이 2개씩 총 8개가 들어가며 재료에 민감하고 입덧을 겪고 있는 임산부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설 선물,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 크리스마스, 어린이날, 생일 선물 등 고급스럽고 특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한편, 떼르드글라스는 11년째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오고 있는 대한민국 유기농 디저트 브랜드로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SSG푸드마켓, 미니스톱 등 프리미엄 식품관에 입점되어 판매 중이다. 

떼르드글라스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현대백화점에서 고객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고객들이 좀 더 가까운 곳에서 떼르드글라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아이스크림컵, 서랍 선물 세트, 떼글이 초콜릿 선물 세트 등 모든 제품은 공식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