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BC카드 고객 대상 구독형 음악서비스 상품 출시
지니뮤직, BC카드 고객 대상 구독형 음악서비스 상품 출시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8.0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장 6개월간 스마트음악감상 정기결제상품 할인가로 이용가능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지니뮤직(대표 조훈)과 BC카드(대표 이동면)는 마케팅제휴를 맺고 BC카드 고객 1만명에게 최대혜택을 제공하는 구독형 음악서비스 상품을 선보였다.

지니뮤직과 BC카드는 회원 전용 모바일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북에서 ‘genie x 페이북구독 제휴프로모션’을 열고 고객들이 최장 6개월간 지니서비스를 최대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따라서 BC카드 모바일 앱 페이북을 통해 지니서비스 스마트음악감상 정기결제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장 6개월동안 파격적인 할인가로 지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 단장은 “KT그룹사 BC카드와 협업으로 음악서비스 지니를 모바일 환경에서 장기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독경제서비스 프로모션을 열었다”며 “앞으로 AI음악플랫폼 지니를 정기결제로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콜라보레이션 음악혜택을 꾸준히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니뮤직이 운영하는 AI음악플랫폼 지니는 개인 히스토리 기반의 고도화된 큐레이션과 풍부한 음악, 영상콘텐츠를 서비스한다. 지니뮤직은 주주사 KT, CJ ENM, LGU+와 긴밀한 협력으로 음악사업영역을 확장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구독경제서비스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