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네 번째 OST 주자로 참여...'Cheers' 발매
루나,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네 번째 OST 주자로 참여...'Cheers' 발매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7.3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가수 루나가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박소연, 극본 박효연·김경선, 제작 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의 네 번째 OST에 참여했다.

루나가 부른 '우아한 친구들'의 네 번째 OST 'Cheers'가 오늘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heers'는 로큰롤 기반의 곡으로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오늘만큼은 친구들과 함께 인생을 즐기며 건배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곡을 이끌어나가는 브라스가 한껏 시원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루나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가창에 참여한 루나는 지난 2009년 그룹 f(x)의 메인보컬로 데뷔해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컬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 그룹 활동을 병행하며 솔로 앨범, 뮤지컬, OST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실력파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활발히 활동하며 팔색조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로, 인생의 하프타임에서 예기치 못한 변화를 맞닥뜨린 이들의 모습이 유쾌한 현실 공감 너머 짜릿한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뷰티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을 통해 디테일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을 이끈 송현욱 감독과 박효연, 김경선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배우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한다감, 김성오, 김혜은, 정석용, 이인혜, 김원해, 김지영 등 이름만으로 신뢰를 더하는 배우들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루나가 부른 ‘우아한 친구들’의 네 번째 OST 'Cheers'는 오늘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