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지헤, 구찌가방 70% 할인…최소 40만원대부터 판매 진행
파리지헤, 구찌가방 70% 할인…최소 40만원대부터 판매 진행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7.2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쇼핑몰 파리지헤는 구찌 가방을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파리지헤는 계절에 상관없이 매칭할 수 있는 마몬트 마틀라세 미니백과 디스코백을 보유하고 있으며, 화려함이 특징인 디오니소스백과 60년대 빈티지 핸드백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주미백도 준비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구찌 오피디아 크로스백, 숄더백과 구찌 실비백, 마이크로시마 미니돔과 클러치백은 물론 가볍고 편한 구찌 슈프림 크로스백도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실용적인 내부 디자인이 장점인 구찌 1955 홀스빗 숄더백, 홀스빗 탑핸들과 함께 여성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구찌 인터로킹 체인백, 탑핸들도 구비했다.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갖춘 구찌 복조리백부터 메신저백, 에코백도 선보이고 있으며, 브랜드 특유 감성을 엿볼 수 있는 구찌 벨트백, 파우치, 힙색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구찌 패드락 숄더백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파리지헤 관계자는 “구찌 탬버린백, 토트백, 버킷백 등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은 구찌가방 제품들을 최소 40만원대부터 판매한다”라며 “평소 구찌백 구입을 망설인 사람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에 드는 가방을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지헤는 유명 인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구찌 미니 크로스백, 쇼퍼백과 백팩 등은 물론 슈즈, 의류 등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 한 구찌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외에도 루이비통, 샤넬 등 다른 유명 브랜드 제품들도 엿볼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