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 '복숭아의 계절' 맞아 복숭아 활용 신메뉴 5종 출시
쥬씨, '복숭아의 계절' 맞아 복숭아 활용 신메뉴 5종 출시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7.2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침샘을 자극하는 새콤함과 달콤함을 가진 복숭아의 계절이 왔다. 복숭아는 무더위를 견디는 데 필요한 영양성분이 가득해 피곤하고 지치기 쉬운 요즘 같은 시기에 꼭 필요한 과일이다. 

이에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가 7~8월 대표 제철 과일인 복숭아를 활용한 메뉴를 출시했다. 피로하거나 입맛을 잃어버렸다면 주목해보자. 쥬씨 복숭아 주스의 특징은 복숭아 씨를 제거하고 통째로 갈아 만들었다는 점이다. 과일 퓌레 없이 당도 높은 여름 복숭아의 맛을 살렸다.

▲복숭아와 딸기를 함께 갈아 만든 ‘피치베리주스’ ▲과육이 씹히는 청량감 가득한 ‘피치심쿵에이드’ ▲고소한 우유에 복숭아를 더한 ‘썸머피치라떼’ ▲백도복숭아를 통째로 갈아 만든 ‘백도복숭아주스’ ▲새콤한 천도복숭아를 갈아 만든 ‘천도복숭아주스’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쥬씨 마케팅팀 관계자는 “불볕더위 속 불균형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여름철, 비타민A,C, 아스파르트산, 베타카로틴 등 영양소가 풍부하면서 따뜻한 성질인 복숭아로 건강 균형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메뉴 역시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집에서 간편하게 배달 서비스로 (매장별 상이) 즐길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