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스드, 새 싱글 ‘Don't Let Me Go’ 공개...전 세계 동시 발매
어드밴스드, 새 싱글 ‘Don't Let Me Go’ 공개...전 세계 동시 발매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7.1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디씨톰 엔터테인먼트(DCTOM Entertainment) 소속 디제이&프로듀서 듀오 어드밴스드(ADVANCED)가 새 싱글 ‘Don’t Let Me Go(돈트 렛 미 고)’를 10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이번 싱글 ‘Don’t Let Me Go’는 모두의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캐치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피처링에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라이즈(RYS)와 해이(HAEE)가 참여해 더욱 다채로운 사운드를 더했다. 

특히 국내 버전과 글로벌 버전 2가지 형태로 발매돼 각 언어의 고유의 분위기가 무드있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글로벌 버전은 세계 최대 EDM 음반사 스피닝 레코드(Spinin’ Records)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 예정이며, 대형 해외 레이블과의 협업하는 두 번째 작업으로 큰 기대감을 받고 있다. 

앞서 어드밴스드는 글로벌 아티스트 숀(SHAUN)과 카슈미르(KSHMR), 줄리 버건(Julie Bergan)과 함께한 ‘My Bad(마이 배드)를 발매하며 한국 EDM 음악의 글로벌 진출 가능성을 확인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새 싱글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 지난 9일 발매된 빈첸의 정규앨범 ‘유사인간‘의 타이틀곡 ‘i‘에 작곡, 편곡에 참여하며 장르를 뛰어넘는 스펙트럼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어드밴스드(ADVANCED)의 ‘Don’t Let Me Go(feat.RYS, HAEE)’는 해외에서는 10일 자정, 국내에서는 10일 오후 6시에 모든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