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 전문업체 라파엘웨딩, 스튜디오촬영 60만원대 특가 패키지 출시
스드메 전문업체 라파엘웨딩, 스튜디오촬영 60만원대 특가 패키지 출시
  • 이미라 기자
  • 승인 2020.07.09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에서 경기 침체에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을 지원하기 위해 가격 거품을 걷어낸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벤트 중인 패키지는 스튜디오 촬영 60만원대 패키지와 결혼식 사진과 원판 스냅이 포함된 스드메 77만원대 패키지이다.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고 있는 다이렉트 웨딩샵이다. 웨딩샵과 메이크업, 스튜디오 등을 중간 거래 수수료 없이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이와 같은 장점을 통해 스드메 가격을 77만 원 대로 대폭 할인했다. 

라파엘 웨딩의 스튜디오 촬영60특가 내용은 11x14=20P 앨범 1권과 서비스액자 20R 1개, 촬영드레스 2벌, 미니드레스 1벌, 신랑 턱시도 포함이다. 

스드메 77패키지는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 1벌과 원장급 메이크업 2번, 스튜디오 촬영, 본식 사진 원판, 스냅 사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도우미비용, 웨딩드레스 피팅비, 신부헤어 부분피스비까지 포함 148만원대로 매주 휴무없이 상담이 가능한 상품도 있다.

특히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는 명가 라파엘웨딩에서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신상드레스만 제공된다. 본식 웨딩드레스만큼 중요한 헤어&메이크업은 부원장급 아티스트가 직접 베이스부터 메이크업 그리고 마무리까지 직접 일대일 서비스로 만족도90% 이상 보장한다고 전했다.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패키지는 물론 웨딩홀, 한복, 예물 등도 소개받을 수 있다. 

스드메 관련 문의는 전화 및 네이버 ‘라파엘웨딩카페’를 방문하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