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포뮬러,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코로나19 피해극복과 내수 활성화 취지 공감”
에스더포뮬러,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코로나19 피해극복과 내수 활성화 취지 공감”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7.0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더포뮬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극복과 내수 활성화를 위해 진행 중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에스더포뮬러는 가정의학과 전문의의자 예방의학 박사인 여에스더가 경영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에스더포뮬러 전용 온라인 몰인 에스더몰에서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의료진 응원을 위한 에스더포뮬러의 기부 이벤트와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가격할인 혜택으로 꾸려졌다.

의료진 응원을 위한 기부 이벤트는 소비자의 응원과 에스더포뮬러의 기부로 완성된다. 에스더몰 동행행사 페이지에서 소비자들이 의료진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에스더포뮬러가 댓글 한 개 당 10,000원을 의료진에 기부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와 에어팟 프로,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주요 혜택은 매일 오전 10시 ‘여에스더 마늘비타민’ 특가 100원에 제공하는 행사와 에스더포뮬러 베스트셀러 제품에 대한 최대 68% 할인, 기능성 제품에 대한 추가 증정 등으로 마련됐다.

에스더포뮬러 대표이사 여에스더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피해극복과 내수 활성화의 취지에 깊이 공감해 동행세일에 동참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에스더포뮬러가 의료진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국민 건강 증진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더포뮬러는 지난해에는 난치병 환자 치료 후원금으로 1억을 기부한 바 있으며, 작년 말과 올해 초에 라파엘나눔재단 이종욱 글로벌의학센터와 광교노인복지관에 1억원이 넘는 금액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와 피해 지원을 위해 성금 1억원을 기부한 바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