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태용, 美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팬들의 감동선물
NCT 127 태용, 美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팬들의 감동선물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7.0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그룹 NCT 127의 태용이 美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 등장을 예고하며 케이팝(K-POP)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7월 1일 태용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국내외 수많은 팬들이 힘을 합쳐 팬투표 앱 덕킹(THEKKING)에서 개인 랭킹 1위을 달성하게 되었고 그로 인해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전광판에 노출 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더불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는 #HAPPYTAEYONGDAY, #OurRoseTaeyongDAY 등 태용의 생일을 축하하는 해시태그들이 함께 오르내리고 있다.

美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는 아이돌 그룹 중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로 큰 팬덤이 아니면 쉽지 않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 행진을 이어가는 NCT 127의 저력을 실감케 하는 부분이다.

NCT 127은 이번 리패키지 앨범으로 국내외에서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각종 음원 차트 1위, 음악방송 4관왕, 월드 차트 1위, 일본 앨범 톱 100 차트 1위, 중국 QQ뮤직 급상승 차트 1위 등 각종 차트를 섭렵하고 있다.

또한 NCT127은 리패키지 앨범을 포함한 정규 2집 음반 판매량이 135만장을 넘어 데뷔 첫 밀리언 셀러를 기록하는 등 새로운 역사를 써나가고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