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의 남성 쇼핑 플랫폼 'D스탠스', 이동휘와 함께한 패션 화보 공개
W컨셉의 남성 쇼핑 플랫폼 'D스탠스', 이동휘와 함께한 패션 화보 공개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7.0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남성 스타일의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쇼핑 플랫폼 ‘D___STANCE (D스탠스)’가 지난 7월 6일 론칭과 동시에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이자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배우 이동휘와 첫 패션 화보를 공개한다.

D스탠스는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샵 ‘W컨셉’을 운영하는 더블유컨셉코리아가 전개하는 남성 쇼핑 플랫폼이다. 남성 스타일의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고퀄리티 디자이너 편집샵을 표방한다.

오픈과 함께 D스탠스가 공개한 패션 화보의 주인공은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배우 이동휘다. 사복 패션에서 보여지는 감각적인 패션 센스로 남성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이슈가 되는 셀럽이다.

이번 화보를 통해 이동휘는 고급스러운 어반 캐주얼룩부터 포멀한 컨템포러리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매력적인 컬러의 셋업 수트와 샌들을 매치한 믹스 매치 룩, 아이웨어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 룩 등 매 착장 마다 각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남성 패션 스타일링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함께 한 브랜드들은 베나코앤폰타나(BENACO&FONTANA), 올리브 드랩 서비스(OLIVE DRAB SERVICE), 티 바이 벌스데이수트(T BY BIRTHDAYSUIT), 이스트로그(EASTLOGUE), 벨보이(BELLBOY), 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 포터(PORTER) 등 이다. 이동휘는 이렇게 인기있는 남성 패션 브랜드들을 하나의 쇼핑 플랫폼에 모였다는 사실에 반가워했다는 후문이다.

D스탠스 관계자는 “남성 패션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배우 이동휘와 D스탠스가 추구하는 방향이 서로 잘 맞다”며 “그의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과 위트 넘치는 제스처가 화보 속에 고스란히 스며들어 다양한 개성을 중시하는 시대의 트렌드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