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 웹툰 원작 애니메이션 '갓 오브 하이스쿨' OST 7일 발매
그룹 CIX, 웹툰 원작 애니메이션 '갓 오브 하이스쿨' OST 7일 발매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7.0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전 세계 누적 열람수 38억회를 기록한 인기 한국 원작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원작 박용제)의 애니메이션 엔딩 OST를 발매한다.

7일 0시 전 세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CIX가 참여한 ‘갓 오브 하이스쿨(THE GOD OF HIGHSCHOOL)’의 엔딩 테마곡 ‘WIN(윈)’이 전격 공개된다.

CIX 최초의 애니메이션 타이업 곡인 ‘WIN’은 함께 싸우는 동료들과의 인연과 자기 자신을 믿고 승리를 위해 달려나가는 강인함을 담아낸 곡으로, 기분을 고조시키는 포지티브한 가사도 인상적이며, CIX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강함 속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OST 곡으로 탄생했다.

특히 ‘WIN’은 영어 ver.과 한국어 ver. 두 버전이 있으며, 일본에서는 애니메이션 엔딩 테마곡으로 영어 ver.이 사용되고 있다. 두 가지 버전이 함께 발매되며 국내외 리스너들을 동시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WIN’ 발매에 앞서 ‘갓 오브 하이스쿨’ 트레일러가 지난달 17일에 공개되며 전 세계 애니메이션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으며, 애니메이션 방송 일정은 애니메이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IX는 앞서 이번 OST 참여에 대해 “한국 토종 애니메이션의 글로벌화에 대표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작품의 퀄리티도 OST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CIX는 미니 3집 '헬로 챕터 3. 안녕, 낯선 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발매를 앞두고 배진영의 발목 인대 부상으로 컴백을 연기했다. 현재 배진영은 빠른 시일 내에 팬들과 만나고자 철저한 관리 속에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