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노원학원,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3-UP 합격 코스반’ 선봬
랜드프로 노원학원,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3-UP 합격 코스반’ 선봬
  • 홍은기 기자
  • 승인 2020.07.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원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3-UP 합격 코스반’을 선보이고 있다.

랜드프로 노원학원이 성공적인 공인중개사합격을 염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한 3-UP 합격 코스반의 수강 기간은 7월 1일부터 올 10월 공인중개사 시험 종료일까지다. 객관식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이론 마무리 특강을 통해 중요 내용 반복 정리는 물론, 정확한 선별력 기르기, 점수 증가 등 다방면에 도움을 준다.

해당 교육반의 수강생은 부동산자격증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대비에 유용한 문제풀이집 총 6권을 제공받으며, 핵심요약집 1차, 2차를 모두 증정 받는 특별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랜드프로 노원학원의 2020 공인중개사인강 전 과정 무료 수강이 가능하고, 베테랑 양민 교수의 공인중개사시험과목 민법 빈출지문집,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의 부동산공법 시잘부 교재 중 한 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온라인 패키지 회원, 타 학원 수강생이 본 교육반에 등록할 경우 특별할인 혜택까지 누린다.

3-UP 합격 코스반이 부동산중개사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이유는 이 같은 푸짐한 혜택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내로라하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오랜 강의 경력과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하기 때문이다. 오전반(10:00~13:30), 야간반(19:00~22:30)으로 나뉘어 고상철 교수를 비롯한 명교수진이 수강 기간 동안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강의를 이끈다.

랜드프로 노원학원 관계자는 “3-UP 합격 코스반은 1차, 2차로 나뉘며, 1차와 2차를 모두 수강하는 종합 패키지로 등록할 경우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수강할 수 있다”며 “빠른 합격을 위한 공인중개사공부방법을 찾는 사람, 실력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콘텐츠가 필요한 공인중개사독학생 등에게 해당 교육반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랜드프로 노원학원은 노원역 10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노원공인중개사학원이다. 넓고 쾌적한 학습 환경, 출중한 실력의 교수진, 공인중개사시험일정에 따른 체계적인 커리큘럼, 소속 교수진이 직접 편저한 양질의 교재로 해마다 수많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수험생들에게 합격의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