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뉴스템, 현대백화점 면세점(동대문 두타 12층)에 1호점 런칭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뉴스템, 현대백화점 면세점(동대문 두타 12층)에 1호점 런칭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7.0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한국브랜드만족도 더마코스메틱 부문 1위를 달성한 브랜드 '뉴스템'이 동대문 두타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면세점에 런칭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뉴스템 매장은 유명 K-뷰티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12층에 위치했으며, 이곳에서는 신제품 ‘뉴스템 시그니처 홈케어 2종’과 베스트셀러인 '뉴스템 알엑스 프락셔널 크림'과 '뉴스템 알엑스 세라마이드 크림' 등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뉴스템은 이번 현대백화점 면세점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오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할인과 동시에 구매 품목이나 구매 금액별로 뉴스템 시그니처 홈케어 2종, 하이드로셀 MGF 마스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뉴스템 박영조 대표는 “대한민국 쇼핑 1번지 동대문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면세점에 런칭하여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기 위해 독보적인 제품 개발 및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대해 K-더마코스메틱의 대표주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뉴스템은 현대백화점 면세점 런칭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오픈 이벤트 및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라인 몰에서도 가까운 시일안에 만나볼 수 있게 준비중이라고 전해왔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