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배달창업 통달배 가맹점, 야식닭발&떡볶이 신메뉴 출시…100호점 돌파 눈앞
소자본배달창업 통달배 가맹점, 야식닭발&떡볶이 신메뉴 출시…100호점 돌파 눈앞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7.0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통달배는 야식닭발, 떡볶이 신메뉴를 개발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통달배 소자본배달창업 가맹점은 족발, 찜닭 등의 메뉴는 물론, 야식닭발과 떡볶이를 통한 수익 창출까지 가능해졌다.

통달배 소자본배달창업 가게에서 맛볼 수 있는 이번 신메뉴 중 야식닭발은 술안주로도 좋으며, 고객이 맵기 정도와 뼈 유무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떡볶이는 1인 창업자(사업자)부터 여성가장 창업자까지 누구나 3분 안에 쉽고 빠른 조리가 가능하고 맛도 좋아 통달배의 인기 메뉴 중 하나로 등극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 같은 야식아이템을 확보한 통달배 배달집은 1개의 매장이 족발, 보쌈, 찜닭 등 다양한 사업아이템을 통해 안정적인 돈벌기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배달샵인샵(SHOPINSHOP) 음식점이다. 다양한 성공 사례를 보유했으며, 현재 1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통달배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진행하는 요즘 뜨는 외식 브랜드 창업 설명회에 참석하면 국내 유망 프렌차이즈 창업정보와 통달배 배달전문점의 창업과정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창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1인 청년창업에 관심 있는 30대, 기업 은퇴 후 직업을 모색하는 중장년 등 누구나 예약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통달배 관계자는 “통달배 배달음식점은 삼겹살, 닭도리탕, 쪽갈비에 야식아이템까지 확보해 수익 루트가 더욱 넓어졌다”고 설명하며 “자사 배달 전문 체인점에 최신 창업트렌드에 부합하는 신규아이템을 꾸준히 추가해 여자, 남자소자본창업 가맹점주의 돈벌이에 도움을 주고 지역별 동네상권의 고객 만족도를 더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통달배는 식당창업 비용이 부족한 예비 가맹점주가 할부 창업대출을 받을 수 있게 돕고, 외식업 자영업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소자본에 업종변경 창업을 할 수 있는 제도를 도입했다. 뿐만 아니라 가맹문의에 대한 컨설팅부터 상권분석, 오픈까지 창업절차 전반에 기여하고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