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 “학생들의 꿈,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 “학생들의 꿈,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7.0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사회공헌위원회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학업에 열중하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하는 ‘장학재단’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2009년, 서울시 교육청의 허가를 받아 설립된 에듀윌 장학재단은 매년 인재를 발굴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 3월에는 에듀윌 장학재단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2020년 제11기 에듀윌 장학생 10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로써 2010년부터 지금까지 선발된 에듀윌 장학생은 총 110명이 됐다.

에듀윌 장학생으로 선발된 중학생은 학교를 졸업할 때까지 매달 1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받게 된다. 1학년이 장학생으로 선정될 경우, 졸업할 때까지 총 360만원의 장학금 혜택을 누리게 된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는 “’작은 불빛이 세상을 밝게 비출 수 있다’는 신념으로 꾸준히 지원하고 있는 사업”이라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재들이 꿈을 현실로 이뤄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7년,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한 에듀윌은 장학재단 외에도 회사와 임직원이 매달 5000원씩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금을 전달하는 ‘나눔펀드’, 학업을 중단한 이웃들에게 다시 학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성공적인 사회 안착을 돕는 ‘검정고시 지원’, 매월 100포대의 쌀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