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클리어런스 세일 진행...1500종 상품 최대 79% 할인
이랜드월드 스파오, 클리어런스 세일 진행...1500종 상품 최대 79% 할인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7.0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3일부터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남녀 캐주얼부터 비즈니스 라인, 키즈 제품까지 포함하여 1500종의 상품을 최대 79%까지 할인한다. 

또한 세일 시작일인 금요일부터 다음 주 화요일까지 5일간 고객이 원하는 5대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컨셉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요일은 ‘파자마 데이’로 인기 콜라보 파자마 최대 50% 할인 ▲토요일은 ‘티셔츠 데이’로 반팔 티셔츠 최대 79% 할인 ▲일요일은 ‘쿨테크 데이’로 쿨테크 이너웨어 할인 ▲월요일은 ‘캠핑 데이’로 온라인 단독 캠핑 에디션 티셔츠 출시 ▲화요일은 ‘쿨팬츠 데이’로 온라인 단독 쿨진과 반바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파오는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을 기념해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대형 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여름철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정말 메리트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원하는 게 무엇일지 고민하며 준비한 프로모션인 만큼 스파오를 통해 많은 분들이 실속 있게 여름을 준비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 SNS 계정 및 스파오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