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나인터내셔날 제나(황지연) 대표, 웹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 카메오 출연
(주)제나인터내셔날 제나(황지연) 대표, 웹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 카메오 출연
  • 이동섭 기자
  • 승인 2020.07.0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에 카메오 출연한 (주)제나인터내셔날 제나(황지연) 대표의 촬영 현장 인증샷이 제나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제작 : 브릿지 엔터테인먼트)는 '아이엠(I am)', ‘사랑, 기억에 머물다' 등으로 연이은 흥행을 선보이며 국내 웹드라마계 대표적인 스타 감독&작가로 발돋움한 황경성 감독의 웹드라마이다.

지난 7월 1일 첫 방영한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로맨스(이하 오낼로)’는 잘생김, 귀여움, 엉뚱함, 진지함을 고루 갖춘 직진남 신입 사원 나정국(박성우)과 전 남친의 바람으로 사내 연애는 질색하게 된 4년 차 회사원 강혜미(김찬미)의 설렘 가득한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웹드라마 '오낼로'에는 AOA 찬미, 박성우 등이 출연 중이다. 캐릭터의 개성을 잘 표현한 배우들 간의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이며, 특히 걸그룹 스텔라 멤버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임소영은 이번 작품을 통해 신인 배우답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오낼로'는 프리미엄 Y존세럼 여성청결제 전문 기업 (주)제나인터내셔날이 제작·지원하고 있으며, 브릿지 엔터테인먼트의 네이버TV, V live,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리퍼블릭은 자유롭고 책임 있는 언론으로서 공정한 뉴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정정 반론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republic.co.kr
행정·정책
경제·IT
사회·문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